컴퓨터에서 iTunes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려면, 지금 itunes를 받으세요. 귀하의 F-라인 streetcar 타고에서 가장 즐거움을 얻으려면, 특히 6 월, 7 월, 8 월, 아침 러시아워 (8:30-9:30), 오후 2 시에서 오후 5 시까지, 또는 이른 저녁 (7 p. m ~ 오후 9 시), 일반적으로 바로 다음날, 타고 적어도 혼잡 한 시간 중 하나를 선택 . 전자 embarcadero는 거의 자이언츠 야구장에서 게임 시간을 제외 하 고 붐비는, 당신은 매우 즐거운 타고 해안가의 길이를 얻을. 모든 라이더를 위한 기본적인 케이블카 요금 $7.00 각 방법 (오후 9 시 이후 오전 7 시, 장애인과 65 + $3.00에 대 한) 피크 기간 동안, 오전 10 시와 오후 6 시 사이에 대부분의 여름 일을 포함 하 여, 당신은 자주 라인에서 p를 타고 턴테이블에서 한 시간 이상 기다릴 수 있는 탈 수 있습니다 오 넬 스트리트 라인. 그리고, 피크 기간 동안, 경로를 따라 거의 모든 구석에 케이블카 정류장이 있는 동안, 파월 라인은 일반적으로 용량에 가득 하거나 그들이 길을 따라 중지에서 기다리고 라이더를 통과 하도록 강요 하는 것을 의미 터미널을 떠나으로 아주 가까이. 당신은 드물게, 걱정 하지 마세요,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경우 카트 라이더로 상대적으로 쉬운 게임 플레이입니다. 거기 밖으로 PC 레이싱 게임의 수백이 있다, 그들의 많은 뛰어난 리얼리즘과 멋진 그래픽을 자랑 하는 것은 경주 트랙에 실제로 있던 것 처럼 게임을 느끼게. 카트 라이더 그 범주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것은 앞서 리얼리즘의 재미를 장소와 “고전적인 게임” 그것을, 당신은 게임에서 원래 플레이 스테이션 콘솔을 볼 것이 비슷한 모습입니다. F-마켓 & 부두 역사 전차 라인과 도시의 세 케이블카 라인은 샌 프란 시스 코 시영 철도 (Muni), sfmta의 서비스에 의해 소유 및 운영 하 고 있습니다.

시장 거리 철도 귀하의 편의를 위해이 정보를 제공 합니다. 최신 공식 노선과 운임 정보는 Muni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아이 없이 견인에 특히 또 다른 대안은, 8 또는 오후 9 시 라인은 종종이 시간에 존재 하지 않는 후 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바로 보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 티켓과 1 일 케이블카 패스는 지휘자에 의해 케이블 자동차 보드에서 판매 하 고 있습니다. 지휘자는 $20까지를 위한 변경을 만들 수 있다. 케이블 카에는 환승이 허용 되지 않습니다. 탑승 전에 정확한 현금 운임 또는 유효한 항공권/패스/교통편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Muni 전차 및 버스 운용자 들은 아무런 변화 없이 운반 됩니다.) 탑승 문 근처의 패로에 캐쉬 요금을 예치 하십시오.

연산자에 전송 및 패스를 표시 합니다. 환승은 90 분 동안 좋은 탑승 시에만 발급 됩니다. 환승은 케이블카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Muni 지하철과 버스 노선에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에 당신은 케이블카 터미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빨리 당신이 탑승 거 야. 만약 당신이 유니언 스퀘어 또는 일반 도심 지역에 머물고 있어, 파월 및 시장 거리에 도착 하려고 하면 나중에 보다 8:30 오전 부두를 타고 있다. 당신이 선 창에 도착할 때, 당신이 방문 하 고 싶은 매력이 아직 열리지 않는 경우에 커피 한 잔 또는 물을 따라 조용한 도보를 위한 정지. 당신이 부두 근처에 머물고 있다면 반대로 같은 개념. 기억, 케이블 카 라인을 발급 하지 않거나 전송을 수락,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로를 따라 케이블카를 벗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계속 하는 두 번째 요금을 지불 하셔야 합니다. (대조적으로, F-라인 빈티지 노면 전차, 훨씬 낮은 운임, 문제 및 전송을 수락 하는 외에, 그래서 당신은 켜거나 전송의 90 분 유효 기간 동안 어디에서 든 홉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F-라인의 중간 지점에서 휴식을 취하 하 고 페리 빌딩에서 embarcadero 건너편, steuart 거리 정류장에서 우리의 무료 샌 프란 시스 코 철도 박물관을 방문 초대 합니다.) F-라인 시장 거리를 따라 실행, 샌 프란 시스 코의 메인 스트리트, 카스트로 지구 과거 시빅 센터에서, 그리고 쇼핑 및 금융 지구를 통해 유명한 페리 빌딩, 그것은 북쪽 embarcadero 따라 돌아서 서 심장의 실행 어부의 부두.